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제가 올리는 무료 사진에는 거의 인물이 없습니다. 제품이나 상품은 있지만 상표는 없습니다.

무료 소프트웨어도 있고 무상 급식도 있고 또 무료 이미지도 있으니, 자신의 사진을 무료 버전으로 공개하지 말라는 법은 없지만 현실에서는 결국 초상권이 문제가 되죠. 


그래서 인물은 일러스트로 대신합니다.

아래는 아이패드로 간단하게 그려본 몇 가지 얼굴입니다.

그림 밑에 사용한 앱 이름을 적어보았습니다. ^^


<졸리거나 혹은 우울하거나>

Paper by 53



InkPad (채색하기 전)


InkPadPaper by 53 (채색)
Paper by 53가 붓 굵기와 레이어를 지원한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.

개인적으로 이 앱의 수채화 채색은 느낌은 나지만 진짜처럼 실감나지는 않습니다.



<동양 소녀>

최근에 나온 AquaReal이라는 수채화 그리기 앱입니다. Auryn InkArtRage보다 섬세한 기능이 아쉽지만,

무료라는 매력이 있고 다른 앱보다 더 실감나게 수채화를 그릴 수 있다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.

아콰리얼 : http://itunes.apple.com/us/app/aquareal/id587016533?mt=8





<울랄라 공주>

InkPad

벡터방식 그리기 앱으로 깨끗한 선으로 일러스트를 그리기에는 좋습니다. 선을 그릴 때마다 스트로크를 자동으로

스플라인 곡선으로 바꿔주는데, 각도가 분명한 선을 섬세하게 그리려면 [펜 모드]에서 [직선 모드]로 바꿔야 한다는

불편한 점이 느껴지더군요. 앱의 특성이 원래 그런 것이려니하고 생각해 봅니다.



Paper by 53 (채색 전)

이 앱에서 바탕을 흰색 rgb(255, 255, 255)으로 놓고 그리려면 먼저 화면을 흰색으로 칠 해 놓고 그려야 하는군요.



Paper by 53 (채색)


언제나처럼 로고마크는 떼고 사용하세요~.

여러분의 200% 무료 이미지입니다.

Posted by 미래지기